본문 바로가기
국내숙소

낚시, 수영, 바베큐까지! 거제도에서 보내는 하루 종일 즐거운 여행"

by 김춘옥 TV 2025. 4. 7.

시작하며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거제도로 엄청난 낚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멋진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가족, 친구, 연인 모두 함께 낚시도 하고, 수영도 하고, 스파도 즐기고, 바베큐까지~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곳에서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1. 거제도 여행

바람이 날리며 벚꽃잎이 흔들리는 곳에 도착했어요. "여기가 여기네요!" 인사를 건네고 차를 주차할 곳을 찾았죠. 주차 공간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차를 댈 수 있었어요.

오늘 묶게 될 방은 102번 방! 우와, 방에 들어가 보니 침대가 하나 있는데, 다른 곳에도 침대가 있어요. 뷰가 정말 장난 아니었어요. 밖에도 스파가 준비되어 있어요. 수영을 하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장소였고, 낚시를 더 하고 싶으면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또 낚시를 즐길 수 있었어요.

 

 

 

2. 다양한 즐길 거리

수영복을 갈아입고, 수영도 하고, 낚시도 즐기면서 하루 종일 놀 수 있었어요. 정말 신나는 시간들이었죠. 이번 여행은 거제도였어요. 거제도에서 수영도 하고 바베큐도 즐기고, 또 스파도 즐기면서 낚시를 할 수 있는 펜션이 있어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은 빠지고 있었고, 해루질도 할 수 있었죠. 여러 해양 생물도 잡을 수 있었어요. 정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3. 바베큐와 낚시

밤에는 바베큐 파티도 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바베큐는 정말 맛있었죠. 물론, 낚시도 이어가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낚시하면서 대물도 잡아보려고 했지만, 그때그때 바다의 상태에 따라 상황이 달라서 쉽지 않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4. 힐링의 낚시

여행을 통해 정말 힐링을 많이 하고 돌아왔어요. 바다를 보며 여유를 즐기고, 물놀이도 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마치며

여행을 끝내기 아쉬웠지만, 앞으로 또 기회가 되면 다시 오고 싶어요. 바다의 소리와 바람이 너무 좋았고, 여행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